2020학년도 2학기 학부 재학생(복학생 포함)을 대상으로 등록금 납부의 부담을 다소 덜어주고자 다음과 같이 분할 납부를 실시하오니 등록 업무에 차질이 없도록 협조하 여 주시기 바랍니다.
1. 신청 및 제출 안내
가. 인터넷신청기간 : 2020.08.13.(목) ~ 2020.08.19.(수), 휴일포함, 7일간
나. 서류 제출 기간 : 2020.08.13.(목) ~ 2020.08.20.(목), 휴일제외, 6일간
다. 서 류 제 출 처 : 각 소속 단과대학 교학과
라. 절차 및 방법 홈페이지 웹정보서비스 로그인 → 정보서비스 → 등록관리 →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→ 출력 → 부모님 확인(날인 또는 사인) → 교학과 제출

3. 수납처 : 전북은행 전국 각 지점
4. 수납방법 : 가상계좌 및 고지서 납부(신용카드 납부 불가)
5. 협조 및 유의사항
가. 각 단과대학 교학과
1) 2020.08.21.(금)까지 신청서 및 분할납부자 명단(Wins21에서 출력 후 상단 확인 사인)을 공문으로 제출 요망(신청서 원본은 교학과 보관)
2) 휴학 또는 자퇴 처리시 반드시 분할납부자 대상 여부 확인 후 처리(학적 변동시 잔액 전부를 납부하여야 함, 첨부 문서 7번의 가번 참조)
나. 장학복지과 : 2020.08.10.(월)까지 장학금 입력 및 분할납부 제한자 입력완료
다. ICT전략과 : 분할 납부 대상자 계좌번호 생성